default_setNet1_2

밀양시-대경대 관학협력 ‘Big hit TF팀’ 4차 회의 개최

기사승인 2022.08.11  18:21:17

공유
default_news_ad1

- 상생발전 네트워크 강화 및 협력사업 구체화·확대 논의

밀양시와 대경대학교는 시청 브리핑룸에서 양 기관의 상생 발전과 교류·협력사업 활성화 협의를 위한 ‘Big hit TF팀’ 4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두 기관은 지난해 9월 TF팀 발족 이후, 3차례 회의를 거쳐 △아이키움 배움터(밀양아리나) △밀양아리나 창작콘텐츠 개발공연 △약산루문화창작촌 문화 프로그램 운영 등 총 8개 협력 사업을 발굴했다. 이 중 4개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나머지 사업도 착수 후 추진에 박차를 가하는 등 관학협력 사업의 가시적인 성과를 도출하고 있다.


이날 4차 회의에서는 양측 TF팀 실무추진단 17명이 참여해 지난 3차 회의에서 제안된 △드론체험학습, 놀면서 배운다 △인생컬러찾기! 퍼스널컬러 진단 등 2개 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협력방안을 모색했다.


또 이번 회의 신규 제안사업인 △지역특산물을 이용한 주류 양조교육 △노인후각 훈련을 통한 치매 예방 교육 등 4개 사업 안건에 대한 추진 가능성을 타진하고 검토의견을 교환하는 등 협력사업 구체화 및 확대를 위한 열띤 논의가 이뤄졌다.


이소영 미래전략과장은 “두 기관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Big hit TF팀이 매개가 돼 긴밀히 소통·협력하고, 지속적인 신규 협업분야 발굴과 실질적인 교류 확대 등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미숙 기자 cms@naver.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