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지역 축구발전위해 진주시민축구단에 후원 이어져

기사승인 2020.10.29  18:18:30

공유
default_news_ad1

- NH농협은행 진주지부·BNK경남은행·주)화인바이오 금품 기탁

진주시민축구단에 후원금품 기탁식 이후 기념촬영(왼쪽에서 세 번째 권성덕 진주시민축구단이사회 회장, 네 번째 조규일 구단주)

 지역사회 축구발전을 위해 금융기관 및 기업의 관심과 성원이 최근 호성적으로 보답하고 있는 진주시민축구단으로 이어지고 있다.

 NH농협은행 진주시지부와 BNK경남은행, 주)화인바이오가 29일 진주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진주시민축구단에 후원금품을 기탁했다.

 이날 NH농협은행 진주시지부가 5000만 원, BNK경남은행이 2000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했고 주)화인바이오는 진주시민축구단에 매년 생수 2만 병을 기탁한다고 밝혀 축구단 발전에 도움을 줬다.

 후원기업 관계자는 “진주시민축구단 창단을 기쁘게 생각하며 후원금이 지역축구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식에서 진주시민축구단 구단주인 조규일 시장은 “우리 구단을 위해 귀중한 손길을 보태주신 NH농협은행, BNK경남은행, 주)화인바이오 관계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진주시민축구단은 축구 명문도시 진주의 위상에 걸맞게 지역의 축구 발전을 위해 시민들이 화합하고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진주시민축구단은 지정기부금단체로 지정돼 후원금 세제혜택이 가능하며 후원문의는 재단법인 진주시민축구단으로 하면 된다.

이현찬 기자 hclee3949@hanmail.net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