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미스터트롯 정동원 팬카페 이웃 돕기 물품 나눔

기사승인 2020.06.22  18:11:07

공유
default_news_ad1

- 공식 팬카페 동그라미, 복지사각지대 6세대에 300만 원 상당 생필품 전달

 하동군은 미스터트롯 정동원 공식 팬카페 동그라미(우주총동원)가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6세대에 3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물품 전달을 위한 성금은 지난달 16일부터 29일까지 정동원 팬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한 녹차 판매 기부 적립금 이벤트를 통해 조성됐다.

 하동차생산자협의회(회장 김태종)가 주최하고 알프스푸드마켓이 주관한 이벤트는 알프스푸드마켓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됐으며, 우전·세작·발효차 등 녹차 판매금액의 일부를 기부 적립금으로 마련했다.

 특히 이 이벤트에 참여한 정동원 공식 팬카페 동그라미의 활약으로 알프스푸드마켓 내 녹차뿐만 아니라 다른 하동 농·특산물 판매량도 크게 늘었다.

 이에 정동원 공식 팬카페 동그라미 스태프들과 하동차생산자협의회, 알프스푸드마켓은 적립금을 복지사각지대에 지원키로 하고, 팬카페 동그라미가 이날 직접 6세대를 방문해 물품을 전달했다.

 물품은 주·부식류 등 해당 세대가 실제로 필요로 하는 생활필수품 등을 조사해 세대당 50만 원 상당씩 전달됐다.

 이재훈 특화산업과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을 타개하고 정동원 팬카페가 솔선수범해 이벤트를 제안한 데 대해 고마움을 전하며, 세계중요농업유산 하동녹차의 저변 확대도 크게 기여했다”고 말했다.
 
 한편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정동원 군의 하동녹차 홍보영상은 200만 뷰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정동원 오피셜 유튜브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김성도 기자 ksd@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