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거제 청년비전22, ‘제7회 사랑나눔 음식바자회’ 성황

기사승인 2019.10.20  17:38:59

공유
default_news_ad1
거제 청년비전22은 20일 상문동 주민센터 및 행복누림문화센터에서 ‘제7회 사랑나눔 음식바자회 행사’를 개최했다.

거제 청년비전22(회장 사재웅)은 20일 상문동 주민센터 및 행복누림문화센터에서 소외 계층을 위한 ‘제7회 사랑나눔 음식바자회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7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청년비전22가 주최로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시 관계자를 비롯한 내외빈과 1500여 명의 시민들이 방문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행사장에서는 회원들이 직접 만든 식사와 음식, 거제 유기농 표고버섯, 가방, 향초, 석고 방향제 등 회원들의 후원 물품과 거제특산품 판매도 이뤄졌다.

행사를 통한 수익금은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장학기금과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거제비전 22 사재웅 회장

거제 청년비전22 사재웅 회장은 “행사를 위해 적극적으로 헌신한 회원들과 이러한 좋은 행사에 동참해주신 모든 시민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실천을 위해 회원들과 단합해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거제 청년비전22는 20대에서 50대까지 80여 명의 회원들로 구성된 단체로 매년 지역 내 시설장애인을 초청해 마음을 함께 나누는 아름다운 동행, 집수리 봉사활동, 거제 섬&섬길, 고현천 등 환경정화활동 등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한부모 자녀나 소년·소녀가장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장학금도 전달하고 있다.

김대홍 기자 kdh@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