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경남개발공사, 미션·비전 대외선포·비전 선언

기사승인 2019.08.25  16:30:37

공유
default_news_ad1

- ‘사회적 가치경영’ 실천에 적극동참
사회적 가치 비전 선언문 채택

ad27

경남개발공사(사장 이남두)는 경남연구원 1층 세미나실에서 공사 미션, 비전 및 사회적 가치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비전 선포식에는 공사 임직원 및 도민참여단, 열린혁신위원 등 대내·외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민선7기 경남도정 핵심과제인 ‘사회적 가치 경영’ 실천에 적극 동참하고,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가치 패러다임을 이행하기 위한 공사만의 비전과 전략을 대외적으로 알리기 위해 개최했다.

특히, 경남개발공사는 △청렴한 조직문화 형성을 위한 윤리경영 △사람을 중심으로 하는 인권경영 △도민과 함께 더블어 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상생경영 △환경보호를 위한 친환경경영 △도민의 안전한 공간조성을 위한 안전경영 등 5개 전략과제와 자율혁신세부과제로 이뤄진 사회적가치 창출 5개년 계획을 수립해 단계적으로 사회적 가치 비전을 실현할 계획이다.

이남두 경남개발공사 사장은 “경남개발공사는 경남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도민이 신뢰하는 공사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도민을 위한 사회가치 실현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며 “취약계층 가정을 위한 ‘두레하우스’ 사업뿐만 아니라 도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다”고 전했다.

김대홍 기자 kdh@hannamilbo.com

<저작권자 © 한남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